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Brand Study] 네이버 웍스 NAVER WORKS
    Brand Story 2024. 8. 27. 15:30

    © 네이버웍스
    © 네이버웍스

     

     

    네이버 웍스


    - 일의 시작부터 끝까지 비즈니스 필수 기능을 제공하는 네이버 통합 업무 플랫폼

     

    - 네이버 웍스와 함께 성장의 기회를 만들 수 있으며, 유기적으로 연결된 모든 기능은 효율적인 업무 향상 및 협업을 돕는다.

     

    - 기존의 직선 형태에서 W의 가운데 부분을 라인으로 변경하여 ‘연결'을 의미하는 형태로 네이버 웍스의 업무 유기성을 반영하였다.

     

    - 텍스트 로고의 장평은 축소되어 긴 로고 형태의 단점을 보완하여 가로의 전체 폭을 축소시켜 활용하기 용이하도록 하였다.

    - 텍스트에 심볼의 형태를 W에 반영하여 연계성을 더하고 텍스트의 컬러는 그린에서 블랙으로 변경하여 시인성을 높이고 기존 네이버 컬러만을 반영한 것에서 벗어나 네이버 워크만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였다.
    - 그린계열의 컬러에서 그린, 블루, 퍼플계열의 세가지 색상으로 더욱 다채롭게 변경하였으며, 더욱 뚜렸한 색상으로 시각적으로 강화되었다.
     
    - 외곽에 블랙 라인을 활용한 그래픽 스타일과 그라데이션을 활용하였다.
     
    - 업무의 연결을 의미하는 라인과, 이를 활용한 연결성 모션 그래픽으로 ‘연결’의 기능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다.
     
    - 로고의 상단부분을 디테일하게 보면 두께감 및 하이라이트를 적용한 것 같다. 그러다보니 입체적인 로고 형태로 더욱 정교하게 보여진다.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